43 |
[2024] 방송과 미디어 제29권 3호 (인공지능 기반 컴퓨터 비전 및 영상처리 기술) |
2024-08-08 |
210 |
42 |
[2024] 방송과 미디어 제29권 2호 (실감미디어 디스플레이 및 표준화 기술) |
2024-05-08 |
500 |
41 |
[2024] 방송과 미디어 제29권 1호 (Beyond VVC 비디오 압축 표준을 위한 ECM 기술) |
2024-02-06 |
869 |
40 |
[2023] 방송과 미디어 제28권 4호 (Point Cloud 데이터 제작 기술) |
2023-11-10 |
621 |
39 |
[2023] 방송과 미디어 제28권 3호 (3차원 데이터 압축 및 처리 기술) |
2023-08-07 |
972 |
38 |
[2023] 방송과 미디어 제28권 2호 (방송과 미디어의 디지털 대전환 2.0) |
2023-05-04 |
982 |
37 |
[2023] 방송과 미디어 제28권 1호 (AI 기반 미디어 표준 기술) |
2023-02-15 |
1007 |
36 |
[2022] 방송과 미디어 제27권 4호 (디지털 전환과 방송미디어) |
2022-11-23 |
1105 |
35 |
[2022] 방송과 미디어 제27권 3호 (메타버스 시사점과 응용) |
2022-08-18 |
1015 |
34 |
[2022] 방송과 미디어 제27권 2호 (딥러닝 학습 및 응용 기술) |
2022-05-16 |
1118 |
33 |
[2022] 방송과 미디어 제27권 1호 (차세대 디지털 미디어 융합 기술 - 메타버스 콘텐츠를 중심으로) |
2022-02-08 |
1426 |
32 |
[2021] 방송과 미디어 제26권 4호 (3차원 객체 및 공간의 모델링 및 시각화 기술) |
2021-11-26 |
1187 |
31 |
[2021] 방송과 미디어 제26권 3호 (메타버스) |
2021-08-13 |
1857 |
30 |
[2021] 방송과 미디어 제26권 2호 (3D 포인트 클라우드 압축 및 전송 기술) |
2021-05-13 |
1540 |
29 |
[2021] 방송과 미디어 제26권 1호 (미래 콘텐츠와 전송 기술) |
2021-02-16 |
1340 |